1. 경력사항
대행사를 거쳐 인하우스 마케팅 경험을 두루 갖춘 9년 차 그로스 마케터입니다.
2023.01~현재 | 그로스 마케팅 프리랜서 - crm/멤버십 도입 - 프로모션 기획 - 퍼포먼스 마케팅 - 내부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그로스 전략 제안 |
2021.01~2022.12 (2년) |
시리즈 B 커머스 스타트업(패션) - 디지털마케팅팀 / 퍼포먼스 마케팅 - 유저그로스팀 / CRM&프로모션 기획 |
2020.01~2020.06 (6개월) |
퍼포먼스 마케팅 전문 대행사 - 퍼포먼스 마케팅 2본부 1팀 / 배너&앱 광고 대행 |
2017.06~2020.01 (2년 8개월) |
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- 글로벌 마케팅팀 / 배너&앱 광고 대행 |
2016.04~2017.03 (1년) |
영어 교육그룹 - 평생교육팀 / 강의기획 및 콘텐츠 마케팅 |
2015.04~2016.03 (1년) |
온라인 평생교육 스타트업 - 기획팀 / 강의기획 및 콘텐츠 마케팅 |
2. 주요 업무
퍼포먼스, CRM, 프로모션 등 마케팅 전반의 경험과 데이터 분석 능력을 토대로 "비용 효율적 마케팅 전략"을 제시합니다.
- CRM/프로모션
- AARRR 퍼널별 KPI 수립 및 캠페인 설계
- 매출 하락 방어/재고 소진 목적 프로모션 기획
(VIP 특가몰, 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, 랜덤쿠폰, 출석체크, 댓글 등)
- 유관부서 커뮤니케이션 리드(개발, MD, 디자인 등) - 퍼포먼스 마케팅
- SA/DA/APP/리타겟팅 주요 매체 광고 집행
- 대규모 TV 광고 연계 마케팅 캠페인 집행 경험
- 매체별 월별 미디어믹스 전략 수립, 대행사 핸들링 - 마케팅 프로젝트 PM
- 앱스플라이어 도입 프로젝트
- 멤버십/브레이즈 도입 프로젝트 - 데이터 분석
- 고객/상품 인사이트 도출 및 전략 상품 큐레이션
- Python 기반 고객 데이터 분석(고객 클러스터링, 구매연관성, cohort, RFM 등)
3. 협업 문의
-이메일: mkt.tamiyoo@gmail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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